뉴스광장
 
홈으로로그인회원가입사이트맵이메일
 
HOME 뉴스광장 국내외 뉴스
전시회 일정
국내전시일정
해외전시일정(상반기)
해외전시일정(하반기)
관련링크
관련협회
연구소
관련도서
관련 채용정보
제목 크라이버그 티피이(KRAIBURG TPE), 메디컬 서비스 패키지
작성자 플라스틱코리아
글정보
Date : 2020/03/27 16:24

크라이버그 티피이는 수소화 스티렌 블록 혼성 중합체 기반의 열가소성 엘라스토머(TPE)를 제조하는 기업이다. 맞춤형 엔지니어링 솔루션 외에도 다양한 응용 분야에 맞는 광범위한 시장별 포뮬레이션을 제공한다.

의료 및 제약 분야를 위해 크라이버그 티피이가 생산하는 의료용 TPE 제품은 THERMOLAST® M 브랜드로 체액 또는 혈액과 직접 접촉해 사용할 수 있는 특수 컴파운드가 있다. 크라이버그 티피이는 애플리케이션마다(MDD) 93/42/EEC 및 ISO 10993-4에 기반한 위험 평가를 수행하며 이 프로세스에서 애플리케이션은 4가지 위험 그룹으로 구분해 작용 시간과 제품 사용이 모두 평가됐다.

이 평가를 기반으로 크라이버그 티피이는 THERMOLAST® M의 잠재적 사용에 대한 결정을 내려 어떤 경우에도 혈액에 직접 접촉하는 애플리케이션은 30일 미만 동안만 진행한다. THERMOLAST® M 제품군에는 5종류의 고유한 소재가 있다.

각 시리즈는 고유한 특수 엔지니어링 특성의 포트폴리오를 표시한다. 일반적으로, 이 계열의 컴파운드 펠릿은 투명 또는 반투명으로 구분하고 이 모든 컴파운드를 특정 색상으로도 구분하고 있다.

또한 MC/tl 시리즈 TPE 컴파운드는 의료 제품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분야를 위해 특별히 설계됐다. 여기에는 삽관을 위한 마우스피스용 용기, 소프트 터치, 밸브 및 멤브레인 등 실링이 포함된다. 이 시리즈의 컴파운드는 30에서 90 Shore A까지 다양한 경도로 제공된다.

이외에 MC/LF 시리즈 TPE 컴파운드도 주사기 씰 또는 격막 애플리케이션용으로 재료가 원활하게 이동하거나 재료가 쉽게 피어싱 될 수 있도록 낮은 마찰 계수가 필요한 용도로 특별히 설계됐다. MC/AD1 시리즈 또한 극성 열가소성 수지에 접착되는 이중 사출성형용으로 특별히 설계된 소재다. PC, ABS, 코폴리에스테르 다양한 열가소성 물질에서 우수한 박리력을 얻을 수 있다.

작성자   비밀번호
19405   랑세스(LANXESS), 연속섬유강화 ‘테펙스’, 아우디 ‘A8’ 적용 플라스틱코리아
19407   디에스엠(DSM), ‘DSM 엔지니어링 머티리얼즈’로 사업법인 명칭 변경 플라스틱코리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