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선집중
 
홈으로로그인회원가입사이트맵이메일
 
HOME 시선집중 신기술/신제품
전시회 일정
국내전시일정
해외전시일정(상반기)
해외전시일정(하반기)
관련링크
관련협회
연구소
관련도서
관련 채용정보
제목 뮬러 테크놀로지 콜로라도(Muller Technology Colorado)- 사출성형 포장용기를 고유연성 다기능성
작성자 플라스틱코리아
글정보
Date : 2020/03/30 12:32

뮬러 테크놀로지 콜로라도(Muller Technology Colorado)

사출성형 포장용기를 고유연성 다기능성 M-Line 자동화 시스템 출시

 

얇은 포장용기를 위한 로봇 및 자동화 솔루션의 선도적 기업인 미국의 뮬러 테크놀로지 콜로라도(Muller Technology Colorado)가 사출성형 포장용기 생산공정에 유연성과 다양성을 제공해주는 새로운 통합 로봇 및 자동화 시스템, M-Line 로봇의 출시했다.

새로운 자동화 라인은 이전 설계에서 발전한 것으로 패키징 제조업체의 응용 프로그램 범위를 넓혀 크게 개선됐다. M-Line은 특정 금형 및 특정 캐비티 숫자로 사용이 제한되었던 기존의 자동화 시스템과 달리 여러 가지 유형/피치의 금형 및 다양하고 수가 많은 캐비티(단일 캐비티 ~ 48캐비티)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.

많은 가공업체들이 짧은 생산 계약으로 운영해 가면서 기존의 시스템으로는 종합설비효율을 내기는 어렵다고 뮬러사는 지적한다. 유연성이 높은 M-Line을 통해 가공업체는 시장 변동 및 생산량 변화에 적응할 수 있어 장비 활용도를 최적화할 수 있다. 

다양한 사출성형기 크기에 대응해 3가지 모델로 구성된 M-Line은 뮬러 테크놀로지 콜로라도사와 자매 회사인 스위스 소재의 뮬러 테크놀로지 콘테이(Muller Technology Conthey)가 공동으로 개발했다. 글로벌 플랫폼은 스위스와 미국 콜로라도에서 제조될 예정이다. 북미 시장에만 총 7대가 이미 판매됐다.

M-Line은 저렴하고 매우 유연하면서도 신속하게 교체할 수 있는 ‘엔드 오브 암툴링(EOAT, end-of-arm-tooling)’을 자랑한다. 자동화 시스템은 하나의 프레임 위에 구축되어 설치 공간이 많이 필요치 않으며 별도의 조립작업이 필요 없도록 설계됐다. 또한 M-Line은 모터로 구동된다(공압식이 아님). 따라서 시스템의 에너지 및 압축 에어 소비를 크게 줄여주고 컨베이어 상의 어큐뮬레이션 타임을 연장시켜(최대 1시간) 필요한 패커 숫자를 줄여준다.

이 회사는 암과 빔의 진동과 흔들림을 제거하기 위한 유한요소분석(FEA) 연구를 수행했다. 이 장비는 설정 및 문제해결을 위한 무선 WiFi 태블릿 시스템이 함께 제공된다. 업계에서 전례가 없는 2년의 보증 기간 또한 눈에 띈다.  M-Line은 유지 보수가 적은 시스템이지만교체가 필요한 부품의 95%를 미리 여유분을 보유해 하루 만에 바로 배송할 수 있다.

작성자   비밀번호
19420   파이퍼 베큠(PFEIFFER VACUUM) - 스크롤 펌프 시리즈 출시 플라스틱코리아
19422   한국해양대학교 - 리튬이온 전지용 고성능 실리콘-탄소 음극재 개발 플라스틱코리아